2018년 5월 1일 화요일

서울 사주팔자 / 성공하는이름 / 하동지우님께~!












-
성공하는이름
아기이름짓기
현씨이름
신점이란
성경적인이름
강남사주
쌍둥이작명
-

-

www.사주-당신의삶의지름길.com

-

-
아래의 내용은 사주 상담 접수된 내용입니다.
이 글을 보시는 분도 사주로 도움이 필요하시면,
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-

-
하동지우님께~!
-

-
안녕하세요, 하동지우님.오늘도 꿈 해몽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~~. 
오늘 새벽 중에 꾼 꿈인데요배경은 제가 다녔던 고등학교이고
그 고등학교에서 원래는 복도가 있는 위치인데마치 수련회 온 마냥
이불이 깔려 있었고 실내였고잘 모르지만 여하튼 친구로 설정된
아이들과 있었어요.이제 그 복도 위치에서 보이는 연못이 있는데,
연못에 아이들과 또 선생으로 보이는 남자가 둘러 앉아 있었어요.
저는 거기서 분명 뭔가 안 좋은 일이 있을 조짐을 보았고걱정되는
눈으로 봤는데역시나 연못에서 갑자기 벌떼들이 우르르 몰려나왔어요.
일단 제가 있는 곳을 차단하기 위해 막 복도 쪽 창문을 닫는데도
무서워서 제대로 못 닫았어요.결국 몇 마리 정도 좀 창문 사이로
들어오긴 했는데,그 꿈을 꾸면서도 앞으로는 이 꿈이 어떻게
진행될까 궁금하던 차에결말없이 그냥 그 상태에서 끝나버렸어요.
분위기는 마치 여고괴담 보는 마냥 음침하고 무서운 느낌이었어요.
잠에서 확 깼는데...나븐 꿈일까요???ㅜㅜㅜ
-

-

www.사주-당신의삶의지름길.com

-








1803040427



My Blog URL : radolssam29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